Saferwith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시작페이지웹메일한국어영어 facebook instagram youtube
 
 
 
 
 
 
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주발행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12 15:36 조회105회 댓글0건

본문

신주발행공고

2020년 6월 12일에 개최한 주식회사 세이퍼위드 주주총회에서 아래와 같이 신주발행을 결의하였음을 공고합니다.

1. 신주식 종류와 수 : 기명식 상환전환우선주식 3,068주
                        (단, 미청약 및 미배정된 주식은 미발행함)
1. 신주식의 발행가격 : 1주의 금 12,500원(액면가 금 5,000원)
1. 신주의 납입총액 : 금 38,350,000원
1. 발행할 주식의 내용 : [별 지]와 같음
1. 청약기간 : 2020년 6월 15일부터 2020년 6월 24일까지
1. 주금납입일 : 2020년 6월 29일
1. 납입을 받을 금융기관과 납입장소 : 중소기업은행 교대역지점
1. 신주권 교부(입고)일 : 2020년 7월 17일
1. 신주식의 인수방법 : 제3자 배정(정관 제9조 제2항에 근거)
1. 기타사항 : 가. 신주발행에 필요한 절차에 관한 사항은 대표자에게 일임되다.
               나. 위 일정은 관계기관과의 협의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다.

2020년 6월 12일

주식회사 세이퍼위드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305호
대표자 사내이사 박경택   (인)

[별 지]

1. 주식의 종류
① 제2종 상환전환우선주식(이하 ‘본건 우선주식’)
② 본건 우선주식은 이익배당에 대해 보통주식에 대해 우선권이 있고, 상환 및 전환에 관하여 특수한 정함이 있는 상환전환주식으로 모든 의안에 대해 의결권 있는 주식이다.

2. 존속기간
① 발행일로부터 10년
② 존속기간 이내에 보통주로 전환되지 아니한 경우, 존속기간 만료 다음날 자동적으로 보통주로 전환된다. 다만,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로부터 상환청구가 있는 경우에는 상환이 완료될 때까지 우선주로 존속한다.

3. 배당에 관한 사항
① 본건 우선주식은 참가적, 비누적적 우선주로,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는 본건 우선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발행가액 기준 연 2%의 배당을 우선 배당받고, 보통주의 배당률이 우선주의 배당률을 초과할 경우에는 초과하는 부분에 대하여 보통주와 동일한 배당률로 함께 참가하여 배당 받는다.
② 주식배당의 경우, 우선주와 보통주를 합한 발행주식총수에 대한 비율에 따라, 같은 종류의 우선주 주식으로 배당을 받을 권리를 갖는다. 다만 단주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현금으로 지급받는다.
③ 이익배당과 관련하여 본건 우선주식의 인수인은 본건 우선주식의 효력발생일이 속하는 영업년도의 직전 영업년도 말에 주주가 되는 것으로 본다. 배당금의 지급시기를 주주총회에서 따로 정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주주총회에서 이익잉여금처분 계산서의 승인이 있는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에게 배당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회사는 위 사항에 대하여 주주총회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그 기간내에 배당금을 지급하지 아니한 때에는 회사는 그 기간만료일의 익일부터 지급일까지 연 단리 15%의 이자율을 적용한 지연배상금을 가산하여 지급하기로 한다.
④ 본건 우선주식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전환권이 행사된 경우, 전환된 주식에 대하여 전환 전까지의 기간 동안 배당결의되었으나 그 배당금이 지급되지 아니하였다면 동 미지급 배당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회사가 당해 주식의 주주에게 별도로 지급하기로 한다.

4. 전환에 관한 사항
① 전환기간 :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는 그 발행일로부터 3년이 지난 날부터 존속기간 말일 전일까지 언제든지 본건 우선주식을 보통주로 전환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는 본건 우선주식의 존속기간 만료일까지 전환권을 행사하지 않는 경우에 본건 우선주식은 그 만료 다음날 보통주식으로 자동전환된다.
② 전환비율 : 본건 우선주식의 보통주로의 전환비율은 우선주 1주당 보통주 1주로 한다.
③ 미발행 수권주식의 유보 : 본건 우선주식의 전환청구기간 만료시까지 회사가 발행할 수권주식의 총수에 본건 우선주식의 전환으로 발행가능한 주식수를 유보한다.
④ 기타 : 전환주식의 발행, 전환의 청구, 기타 전환에 관한 사항은 상법 제346조 내지 제351조의 규정을 따른다. 다만, 전환권을 행사한 우선주 및 전환으로 발행된 신주의 배당에 관하여는 그 청구한 때가 속하는 영업연도의 직전 영업 연도 말에 전환된 것으로 본다.

5. 상환에 관한 사항
① 상환청구권 :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는 발행일로부터 3년이 지난 날부터 존속기간 말일 전일까지 회사에 대하여 본 조에 따라 본건 우선주식의 전부 또는 일부의 상환을 청구할 권리를 가지며, 회사는 법적으로 상환가능한 최대한의 자금으로 이를 상환하여야 한다. 이후 본건 우선주식의 상환에 합법적으로 사용가능한 추가 자금이 발생하는 때에는 회사는 동 자금을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가 상환청구하였으나 미상환된 주식을 상환하는데 우선적으로 사용하여야 한다. 다만, 상환청구가 있었음에도 상환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상환기간은 상환이 완료될 때까지 연장되는 것으로 한다. 상환청구권의 행사는 상환청구일까지 미지급 배당금의 청구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한다.
② 상환조건 :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가 우선주식의 존속기간까지 본건 주식의 상환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이익잉여금(이익준비금 제외) 한도 내에서 상환하기로 한다.
③ 상환방법 : 회사는 주주의 상환요구가 있는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현금상환하기로 한다.
④ 상환금액 : 주당 상환가액은 본건 우선주식의 인수단가와 동 금액에 대하여 발행일로부터 상환일까지 연 단리 5%를 적용하여 산출한 이자 금액의 합계액으로 하되, 본건 우선주식 발행일부터 상환일까지 지급된 배당금이 있을 경우 차감하여 계산하기로 한다. 
⑤ 지연배상금 : 회사가 배당가능이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환을 청구한 본건 우선주식의 주주에게 상환가액을 지급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③항에 따라 상환을 하여야 하는 날의 다음날로부터 실제 지급하는 날까지 상환가액에 대하여 연 단리 15%의 이율에 의한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6. 의결권에 관한 사항
① 본건 우선주식에는 모든 의결사항에 대하여 의결권이 부여된다.
② 본건 우선주식에 불리한 주주총회 결의 등이 있는 때에는 전체 주주총회와 별도로 그 안건에 대하여 본건 우선주식의 종류주주총회 결의를 거쳐야 한다.

7. 신주인수권에 관한 사항
① 본건 우선주식은 보통주와 동등한 신주인수권이 있으며, 무상증자의 경우에는 같은 종류의 우선주로, 유상증자의 경우에는 회사가 발행키로 한 종류의 주식으로 배정받을 권리가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